[수완뉴스=횡성, 교육현장] 김동주 선임기자,

강원도에서는 처음으로 개교한 공립 대안고등학교, “현천고등학교”에서 둔내지역에서 떠돌아다니던 유기견 한 마리를 보호중이라는 글을 현천고 재학생이 페이스북에 게재했다.

이 학생은 선배들이 학교가 위치한 둔내에서 유기견 한 마리를 데려왔다고 들었으며, 원 주인이 언제 오실지 모르는 상황에서 학교에서 오랫동안 보호할 수 없어서, 다른 임시보호처를 찾고 있다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밝혔다.

학교에는 알레르기가 있는 학생들도 있어, 임시 보호를 오래 할 수 없기 때문에 급히 유기견을 보호해주실 분을 애타게 찾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횡성이나 둔내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이였으면 좋겠으며, 반려견을 좋아하거나, 반련견과 지내신 적이 있으셨으면 한다고도 말하였다.

현천고등학교에서 임시 보호중인 유기견 사진=현천고 재학생 페이스북(캡쳐)

현천고등학교에서 이 유기견을 오랜기간 보호할 수 없어, 원 주인을 찾을 때 까지 보호해주실 분을 찾고 있다. 사진=현천고 재학생 페이스북(캡쳐)

한편, 현천고등학교는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경강로 4119 (현천리)에 위치하였으며, 대표전화는 033-900-3411(행정실), 900-3412(교무실)이다.

 

글, 김동주 선임기자 (tongjoo@su-wan.com)

사진, 현천고 재학생 개인 페이스북계정 타임라인(캡쳐)

카테고리: 교육충청/강원

편집국장

청소년이 직접 제작하는 뉴스를 지향하며, 1020이 화합하며, 1020이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는 미디어입니다. 수완뉴스의 모든 기사는 기자=>담당기자=>편집기자=>편집국장=>최종승인(보도책임자) 순으로 송출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