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수완뉴스 「청소년기자단」2차 합격자 발표

0
25

[수완뉴스] 청년과 청소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인터넷언론, 수완뉴스가 2019년에도 함께 활동할 만 28세 이하 청년과 청소년을 모집한다. 21일, 수완뉴스는 8명의 일반전형 합격자를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21일, 수완뉴스는 2차 합격자 발표를 통해 8명의 청소년기자를 선발했다. ⓒ 수완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캡쳐

해당 관계자는 “생각보다 많은 수의 청소년들이 신청해줘서 너무나 놀랐다. 많은 성원에 감사하며, 더욱 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겠다.”면서, 이번 2차 합격자 발표에 대한 소감과 다짐을 말했다.

이어서 이 관계자는 이번 2차 합격자 발표는 몇가지 용어가 변경되었다며, ‘청소년기자단 합격자 공고’가 아닌 ‘통합기자단 합격자 공고’로 변경되었다고, 합격자 등록시 주의를 당부했다. 아울러, 각 합격자들에게는 안내문자가 발송되었지만, 아직도 채용확인서와 본인확인서류(등본, 신분증 사본), 기자증 신청, 활동키트(명함) 신청을 하지 않은 사람이 많아, 등록마감에 어려움이 있다고 고충을 밝혔고,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제출해달라고 당부했다.

합격자 등록과 관련된 안내는 익일 중으로 문자 발송되며, 문의사항은 070-7896-9463 전화(오전 9시~ 오후 5시 50분까지)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수완뉴스 청소년기자단’은 만 28세 이하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청소년 및 청년이라면 누구나 기자가 되어, 정치, 문화, 경제, 교육, 지역, 국제 등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수완뉴스는 지난달 28일에도 15명의 청소년기자단 기자와 1명의 사진부 기자를 포함한 총 16명의 기자를 선발한 바 있다.

news@su-w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