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C
Seoul
목요일, 2월 20, 2020
No menu items!
Home 정치 국회·정당 노동법도 모르는 여당 예비후보

노동법도 모르는 여당 예비후보

조은비 후보의 최근 인터뷰 영상이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고 있다. via 새누리당 최연소 '얼짱' 예비후보 조은비, 노동법에 대한 입장은? ,만든이:일요서울 정대웅 기자
△조은비 후보의 최근 인터뷰 영상이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고 있다. via 새누리당 최연소 ‘얼짱’ 예비후보 조은비, 노동법에 대한 입장은? 정대웅 유튜브

 

[수완뉴스=국회,서울] 최명석 기자

노동자 목소리 제대로 대변할 수 있을지 의문…

이번 20대 총선 화성(을) 새누리당 예비후보인 ‘조은비’후보가 최근 한 인터뷰 내용이 논란이 일고있다.

조은비 후보는 2월5일 일요신문과 인터뷰중 기자가 ‘최근 국회에서 통과되지 못하고있는 노동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하고 묻자

사무원으로 추정되는 인물에게 눈길을 보냈고 뒤이어 “예비후보라서 그부분은 잘 모르겠다’는 답변을 내놓았다.

이 인터뷰 영상이 공개되자 SNS에서는 조후보를 규탄하는 누리꾼들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노동법에 대해 잘 모르는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과연 노동자와 청년들을 대변할 수 있는 능력이 될지 의문이 드는 가운데 누리꾼들은 ’10대들도 노동법에 관해서는 기본이라도 안다.’ 는 등의 규탄하는 목소리로 조후보를 규탄하였다.

조후보는 최근 이외에도 ‘금수저 의혹’등 여러 논란에 휩싸였으며 최근에는 일명 ‘얼짱 최연소 국회의원 예비후보’라는 타이틀을 걸고 홍보에 주력중이다.

- Advertisement -

청년과 청소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언론.
“취재원과 독자는 수완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보도를 청구할 권리를 가집니다.”
저작권자 (c) 수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명석 기자
최명석 기자 입니다.
- Advertisment -

인기 기사

최신 기사

- Advertisment -